암탉 아니면 돼지고기? 근육 생성을 위한 최고의 “흰색” 고기

암탉 아니면 돼지고기요? 근육을 만드는 데 중점을 두고 싶다면,
다음의 짧은 글에서 여러분이 집중해야 할 위치에 대한 팁을 살펴보세요.
목표의 스팟은 여러분의 음식 계획이나 다른 운동 루틴에서 조정될 수 있습니다.
이 조언을 사용하면 어떤 지역에 더 많은 기능이 필요한지에 집중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하며,
그런 다음 원하는 혜택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근육량을 만들려고 시도할 때,
충분한 양의 음식을 섭취하는 것은 훌륭한 생각입니다.
당신이 받는 금액은 정말로 매주 1파운드에 가까운 몸무게를 얻는 것과 같아야 합니다.
매일 250에서 500 칼로리를 더 섭취할 수 있는 건강한 방법을 찾으세요.
만약 여러분이 어떤 지방도 적응하는 것을 보지 못한다면,
여러분의 소비 행동을 바꾸는 것을 고려해보세요.

계속 “대부분”을 머릿속에 간직하고 여러분의 운동 계획에 포함시키세요.
이것은 쓸모없는 리프트,
스쿼트,
프레스 같은 거대한 근육 팀 운동 방식입니다.
이러한 운동 루틴을 공통의 기초 위에서 정확하게 끝내면 근육량이 추가되고,
여러분을 훨씬 낫게 해줄 지지대가 되며,
보통은 여러분의 인체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이 운동들을 여러분의 운동 요법의 초석으로 사용하세요.

비록 증폭된 단백질 섭취가 근육을 만드는 것을 도울 수 있지만,
많은 사람들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근육 강화 계획을 시작하는 순간 그들의 사용을 하늘 높이 끌어올립니다.
종종,
이것은 칼로리 섭취를 증가시키고 훨씬 더 많은 지방을 달성하도록 이끌 수 있습니다.
일하는 동안 하루에 겨우 백 개 정도의 에너지만 섭취하면 단백질 섭취를 조금씩 증가시킵니다.
이것은 여러분의 시스템에 새로운 휘발유를 근육 조직으로 변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n당신의 한계를 알고,
그 한계를 줄이는 것을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정해진 운동 루틴을 완료할 때,
여러분이 단 한 번의 드라이브 업을 완료할 수 없을 때까지 여러분의 자신의 권리를 계속 밀고 나가거나 여러분이 바를 훨씬 더 한 번 더 들어올릴 수 없습니다.
그렇게 해야 한다면,
정해진 크기를 줄이세요.
결론적으로,
더 크고 훨씬 더 나은 근육 그룹을 만드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이 게시물은 귀하가 관찰할 수 있는 몇 가지 훌륭한 지침을 제시하였습니다.
프로그램의 효과를 측정하기 위해 프로그램에 몇 개만 추가합니다.
이 둘을 혼합하여 조합이 훨씬 더 잘 작동하는지 확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