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을 잘 못자? 이러한 불면증 팁을 사용해 보십시오.

잠을 잘 못자? 이러한 불면증 팁을 사용해 보십시오.

잠을 잘 못자? 이러한 불면증 팁을 사용해 보십시오.

불면증에 대해 더 많이 배우는 것은 불면증과 싸우는 좋은 방법이다.

이어지는 기사는 불면증 정보가 탁월하다.

여러분이 잠을 더 잘 수 있는 방법을 배우기 위해 계속해서 읽으세요.

수면유도 루틴을 만드는 것은 불면증에 대처하는 데 유용하다.

수면 전문가들은 규칙적인 의식은 잠자는 시간이 가까워졌다는 신호를 몸과 마음에 준다고 말한다.

이것은 네가 밤새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준다.

북에서 남으로 가는 비행기에서 몸으로 잠을 자도록 해봐라.

머리는 북쪽에, 발은 남쪽에 있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을 지구의 자기장과 맞출 것이고, 이것은 당신이 행성과 더 조화를 이루도록 도울 수 있다.

확실히 불면증을 이기는 가장 흔한 관습은 아니지만, 어떤 사람들에게는 여전히 매우 효과적이다.

RLS는 다리를 불편하게 할 수 있다.

가끔 다리가 아프거나 경련이 일어나면서 계속 다리를 움직여야 할 것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한다.

당신의 의사는 당신이 이 상태를 치료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규칙적인 일과는 여러분이 매일 더 잘 자도록 돕는 좋은 방법이다.

그것은 아이들에게만 효과가 있는 것이 아니다.

따뜻한 물로 목욕을 하고, 마음을 달래는 음악을 듣고, 심호흡을 연습하라.

이러한 것들을 꾸준히 하고 건강한 수면을 증진시켜라.

한동안 불면증에 시달렸다면 의사에게 진찰을 받고 싶을지도 모른다.

불면증은 대개 덧없지만 의학적 조건이 될 수 있다.

더 큰 문제가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도록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잠을 잘 수 없다면, 잠들기 몇 시간 전에 액체를 먹지 않도록 하라.

화장실 휴식은 밤을 새울 수 있다.

이러한 수면 방해는 저절로 불면증을 초래할 수 있으므로 취침 전 몇 시간 동안 술을 마시지 않도록 한다.

매트리스가 너무 부드러우면 교체해야 할 수도 있다.

딱딱한 매트리스는 몸을 더 잘 지탱해주고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준다.

게다가, 여러분의 온 몸이 그것을 지탱하는 표면에서 하룻밤을 보낸 후에 더 많은 준비를 하게 될 것이다.

매트리스는 당장 결실을 맺을 큰 투자다.

운동과 더 나은 수면 사이에는 직접적인 연관성이 있다.

단, 정해진 취침 시간 전에 운동을 하지 마십시오.

그것은 여러분의 몸을 자극할 것이기 때문이다.

당신의 운동은 잠자기 3시간 전에 완료되어야 하며, 따라서 수면의 어려움을 피해야 한다.

지나친 걱정은 많은 사람들을 밤에 깨게 하는 것이다.

계산서를 내야 할 수도 있으니까 낮에 그래야 밤에 쉴 수 있어.

하루 종일 가능한 한 많은 스트레스를 다뤄라.

이러한 작업을 더 쉽게 완료하기 위해 수행할 작업 목록을 만드십시오.

규칙적인 모닝타임으로 약간의 실험을 하면 저녁에 잠을 자는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아침에 30분 일찍 일어나려고 하면 밤에 잠을 자는 것이 더 쉬울지도 모른다.

일단 몸이 적응하고 자연스럽게 잠이 드는 자신을 발견하게 되면, 정상적인 기상 시간으로 돌아가는 것은 간단한 변화가 될 것이다.

불면증 증상이 심해지고 있다면 인지 요법을 고려해야 한다.

이것은 여러분이 편안한 잠을 자는 것을 가로막고 있는 생각들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인지 요법은 나이와 관련된 수면 규범과 변화에 대해 배우는 데도 도움이 된다.

물론, 카페인은 수면과 혼동한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그것은 흥분제고 종종 수면을 방해하는 방법으로 신진대사를 가속화한다.

당신은 카페인이 든 어떤 것도 빨리 끊어야 하는지를 모를 수도 있다.

오후 두 시쯤 지나서 카페인을 마시지 마라.

따뜻한 우유 한 잔은 불면증을 없애기 위한 자연스러운 방법일 수 있다.

우유는 수면을 유발할 수 있는 천연 진정제를 함유하고 있다.

그것은 당신이 긴장을 풀고 잠잘 준비를 하는 것을 도울 것이다.

누우면 코가 막히거나 콧물이 나오니? 출처를 확인한다.

알레르기가 있을 수 있고 항히스타민제를 사용하면 피곤할 수도 있다.

공기청정기도 알레르기 유발 물질을 대기 밖으로 배출할 수 있다.

여러분이 지금 가장 잘 알고 있듯이, 불면증을 다루는 것은 여러분이 통제할 수 있는 것이다.

이 기사는 불면증을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에 대한 많은 조언을 제공했다.

이 기사의 팁을 사용하면 불면증이 서서히 사라지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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