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화 과정을 처리할 때 명심해야 할 조언

노화 과정을 처리할 때 명심해야 할 조언

노화 과정을 처리할 때 명심해야 할 조언

불행히도 노화는 모든 사람들이 반드시 다루어야 하는 삶의 일부분이다.

이 글은 우아한 노화의 조리법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사실, 이 기사는 어떻게 노화의 특정 측면을 피할 수 있는지, 그리고 어떻게 나이 드는 속도에 영향을 줄 수 있는지를 가르쳐 줄 것이다.

노화에 관한 한 숫자에 대한 걱정은 그만두어라.

150/90 혈압과 최근 20파운드의 체중이 늘었다는 사실에 계속 집중한다면 미쳐버릴지도 모른다.

당신은 의학적인 이유로 여전히 몇 개의 숫자가 필요할 것이지만 매일 체중을 줄이면 안 된다.

건강한 피부를 위한 새로운 뷰티 팁을 배우는 것을 멈추지 마라.

배움은 나이에 상관없이 중요하다.

특정 나이에 적절한 양의 수면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매일 밤 적어도 7시간은 자도록 노력해야 한다.

잠을 너무 적게 자는 것은 또한 당신을 불평하게 하고 곁에 있는 것을 짜증나게 한다.

운동 요법에 바치는 시간과 노력을 점차 늘려라.

나이가 들수록 근육은 튼튼하고 팽팽한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훨씬 더 많은 활동을 필요로 한다.

일주일에 5일, 30분 정도 걷도록 해라.

일주일에 두 번 강도 운동으로 바꿔라.

이것은 여러분의 몸을 건강하고 건강하게 유지하고, 다른 나이와 관련된 문제들을 피하도록 도와준다.

나이가 들면서, 많은 사람들은 더 이상 혼자 살 수 없게 된다.

노화의 효과는 예전처럼 자신을 돌보는 것을 더 어렵게 만든다.

요양원 입주 여부를 결정해야 할 때가 올지도 모른다.

이것이 때로는 이상적인 상황보다 덜할 수 있지만, 때로는 최선의 선택이다.

보살피고 경험이 많은 의료 전문가들은 집안일과 유지보수를 도울 수 있는데, 그렇지 않으면 혼자 계속 해야 한다면 방치될 수도 있다.

우정은 당신의 감정을 긍정적인 방법으로 공급해 줄 연료, 에너지, 사랑을 제공할 것이다.

새로운 우정을 시작하기에 너무 나이가 많은 사람은 없다.

옛것과 새것 모두 우정은 길고 건강한 삶에 기여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매일 밤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평균적인 성인은 상쾌함을 느끼기 위해 8시간의 수면을 필요로 한다.

수면 부족은 우울증이나 심혈관 질환과 같은 질환으로 이어질 수 있다.

파우더 메이크업은 나이가 들수록 피부에 좋지 않다.

이것은 어느 때보다도 피부가 수분을 필요로 할 때 나이가 들수록 피부를 특히 취약하게 만든다.

마스카라, 립글로스, 아이라이너와 같은 다른 메이크업을 사용해라.

인생은 사랑해야 할 것이다.

이정표를 세우면, 몇 년 전에 아이들을 위해 세웠던 것처럼, 여러분은 몇 년 전에 그랬던 것처럼 느끼기 시작할 수 있다.

항상 기분이 나쁜 친구들과 어울려 다니지 마라.

웃고 웃을수록 어려 보이고 느끼게 된다.

웃고 웃도록 격려하는 사람들로 자신을 둘러싸라.

당신을 스트레스 받게 하거나 우울하게 만드는 사람들 주변에서 서성거리지 마라.

사람들이 나이가 들면 호르몬 균형을 조절하는 것이 중요하다.

호르몬 불균형은 우리가 나이가 들수록 불면증, 우울증, 체중 증가를 유발할 수 있다.

이 세 가지 문제 중 어떤 것이든 더 많은 문제로 이어질 수 있고, 이것은 정말로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호르몬을 평균 수준으로 유지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도록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이것은 나중에 문제가 덜 발생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노화를 이해하는데 어려움을 겪는다.

그리고 그들이 늙어가고 있다는 것을 깨닫는 어려움을 겪는다.

이 글은 노화에 대한 긍정적인 시각을 발전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그리고 나서, 여러분은 노화의 몇몇 최악의 측면에 브레이크를 걸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팁을 사용할 수 있고 노화 과정 자체에 대한 전반적인 더 나은 핸들링을 얻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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