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황 발작 – 탈출해야 할 필요성 대처

공황 발작 – 탈출해야 할 필요성 대처

공황 발작 – 탈출해야 할 필요성 대처

공황 발작에 대처하는 법을 배워야 할 때인가? 그렇게 할 수 있다면 마침내 안심을 찾을 수 있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어디서부터 치료를 시작해야 할지, 어떻게 치료를 받아야 할지 확신이 서지 않을 수도 있다.

이 기사는 다양한 가능성을 제시하고 새로운 것을 시도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여기에 있다.

삶에 긍정적인 변화를 주기 위해 필요한 치료법을 찾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공황 발작이 일어나기 쉬우면 충분한 수면을 취해야 한다.

수면 부족은 공격을 받을 확률이 높아지며, 그것은 몸을 약하게 만들 것이며, 만약 그런 일이 일어나면 그것을 다룰 능력이 떨어진다는 것을 의미한다.

매일 밤 적어도 8시간은 자도록 노력해라.

만약 여러분이 공황 발작이 온다고 느낀다면, 음악을 들어봐라.

위로나 낙관적인 가사가 있는 음악을 선택하고 단어에 집중하거나 심지어 따라 부르기도 한다.

음악에 집중함으로써, 여러분은 여러분의 몸이 공황에 대해 잊고 긴장을 풀 수 있게 한다.

공황장애를 앓고 있는 이들을 위한 온라인 지원단이 수혜가 될 수 있다.

당신은 공황발작에 대한 치료법을 배울 수 있고 당신의 상황을 이해하는 사람들에게 당신의 걱정을 표현할 수 있다.

상담자는 또한 공황 발작 빈도뿐만 아니라 공황 발작의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한 전략을 개발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이 숙련된 전문가들이 당신을 도울 수 있다.

만약 치료가 공황장애를 완화시키지 못한다면, 정신과 의사도 약을 처방할 수 있다.

혼자라는 느낌이 든다면 어떤 불안 문제를 다루기 힘들 수 있다.

친구와 가족의 지원 네트워크를 만들어 공황 발작과 높은 불안의 순간들을 헤쳐 나가도록 도와라.

강하고 이해심 있는 지원체계가 불안 정복에 대한 자신감을 더 갖게 할 것이다.

공황 발작이 일어날 때 증상을 압도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공황 발작이 정면으로 맞서 싸우지 말고 제 역할을 하도록 하라.

당신이 겪고 있는 육체적 감정이 당신을 통해서가 아니라 당신을 지나치고 있다고 상상해보라.

호흡 기술에 계속 집중해라.

침착하려고 애쓰면서 천천히 고르게 숨을 쉬어라.

긴장을 풀면 아드레날린 분출이 사라진다.

조금이라도 가능하다면 잠시 들러서 같이 앉아 있으라고 해.

이것은 공황 발작이 지나가는 속도를 증가시킬 것이다.

만약 공격이 유명하면, 그것에 대항하고 싶은 충동을 이겨내라.

현재, 부정적인 감정에 격렬하게 초점을 맞추기 보다는, 그 사건이 일시적인 것에 불과하다는 개념으로 자신을 돌리려고 노력하라.

의식적으로 증상과 싸우려고 노력하면 실제로 증세를 악화시킬 수 있는 반면 흐름과 함께 가는 것만으로도 증상은 더욱 빨리 사라질 수 있다.

위 기사의 정보는 공황 발작에 대한 당신의 걱정을 덜어주는 데 도움이 되었어야 했다.

고려해야 할 점이 많지만, 적어도 의학적 상태에 있어서는 출발을 하게 된다.

다음 번 공황 발작 시 집중을 돕기 위해 이 기사의 사본을 보관하고 싶을 수도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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